남성용 괜찮은 모이스처라이져[우르오스 스킨밀크]

정우씨 2018. 4. 2. 17:17

안녕하세요


이전에 사용하던 캘빈클라인 모이스처라이저 CK ONE 을 다 사용하니


새로운 모이스처라이저를 찾게 되었습니다.


우르오스 스킨밀크가 눈에 들어왔는데요


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0000원대


양은 200ml 로 적지 않은 양입니다.


간편함을 강조하며 광고한는 우르오스 스킨밀크죠


아침에 나갈때 스킨바르고 로션에 수분크림에 바르기 시간이 촉박하던 요즘


딱 괜찮은 올인원 로션 같습니다




우르오스를 개봉했는데요


보통 화장품은 뚜껑 내부에 스티커로 밀봉이 되어있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ㅎㅎ


바로 따자마자 푹푹 짜졌습니다.


뚜껑을 개봉한 사진입니다.


상당히 일본스러운 디자인의 화장품이네요



500원짜리 동전만큼 짜본 우르오스 스킨밀크 내용물입니다.


스킨과 로션이 합쳐진 질감이에요.


상당히 묽고 얼굴에 비벼서 바르면 촉촉함이 되게 오래 지속됩니다.


지성이 심하신 분들은 별로 추천해 드리고싶지 않네요.


저도 지성피부라 여름에는 못 사용할것 같고 건조한 봄,가을 이나 겨울에 사용해야겠어요.




가성비 좋은 우르오스 리뷰였습니다.


막 사용하기 좋은 로션으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 제품은 중,건선용 스킨밀크 제품이고


우르오스 스킨로션이라고 지성피부에 적합한 로션이 아닌 물형태의 제품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