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식품 과자 스낵 코너 사탕 리뷰 [MUJI 무지]

정우씨 2022. 8. 27. 07:15

무인양품 식품 과자 스낵 코너 사탕 리뷰 [MUJI 무지]

수원역 근처 백화점에 무인양품이 굉장히 크게 있어서 갈 때마다 구경을 하는데요, 무인양품에 맛있어 보이는 스낵류들이 꽤 많은 것 같아서 이번에 포스팅을 해보기로 했어요.

MUJI 롯데몰 수원점입니다.

매장이 굉장히 커가지고 찾으시는 물건이 웬만하면 있을 것 같았어요.

그 중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스낵류입니다.

나만의 작지만 확실한 행복.

소포장 과자 시리즈 1500원.

저온 진공 프라이 공법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습니다.

재료의 맛을 살린 야채칩 시리즈.

무인양품은 정말 다양한 과자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도 1500원부터 시작하는데 그렇게 비싸고 그러지도 않아서 쇼핑하다가 몇개 집어서 구매하기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다양한 사탕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중 Strawberry Soft Candy라는 제품을 구매해봤어요.

스트로베리 소프트 캔디 (1900원)

딸기 과육과 과즙을 넣은 츄잉 타입의 캔디입니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식감과 상큼 달콤한 딸기 향이 특징입니다.

이 사탕이 가장 맛있어보여서 구매했습니다.

봉지 안에는 사탕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사탕이 꽤 크게 생겼습니다.

크기는 이정도로 사탕을 입에 넣으면 꽉 찰 것 같았어요.

맛은 어땠을까요?

딸기 맛이 나는 캬라멜이였습니다.

쫄깃한 느낌은 없었고 제품 설명대로 부드럽게 녹는 식감이 잘 맞아 떨어지는 맛이였어요.

개인적으로 그렇게 맛있게 먹지는 않았네요.

무지에서 쇼핑을 하다가 과자가 갑자기 드시고 싶으시다면 스낵코너 한번 이용해보세요!

이상으로 무인양품 식품 과자 스낵 코너 사탕 리뷰 [MUJI 무지]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