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핸드 사쉐 규장 후기 [GRANDHAND 방향제 추천]

정우씨 2022. 9. 8. 07:38

그랑핸드 사쉐 규장 후기 [GRANDHAND 방향제 추천]

그랑핸드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강릉에서 느린가라는 숙소에서 처음 봤어요.

규장 사쉐가 집 안에 걸려있었는데 향이 얼마나 좋은지 결국 구매까지 이어졌습니다.

저는 그랑핸드 온라인몰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회원가입시 5000포인트도 주셔서 택배비도 무료에 2000원 할인까지 받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사쉐 가격은 18000원이고 공홈 배송비 3000원에 포인트할인 5000원을 받아 16000원에 구매했어요.

그랑핸드 사쉐가 포장이 되어 배송되었습니다.

사쉐는 향수 원액을 흡수한 암석을 담은 주머니 형태의 방향제품입니다.

옷장 및 차량과 같이 비교적 좁은 공간에 자연스럽게 향을 채워줍니다. 

사쉐는 home frangrance로 분류되어서 집 안에서 사용하는 방향제로 사용해요.

사용기간은 1개월 반~2개월이라고 합니다.

사이즈는 130*160*40

(설명 등 제품정보 공홈 참조)

제품 뒤에 사용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

사쉐와 함께 들어있던 그랑핸드 책자.

사쉐는 종이 봉투 안에 흰색으로 밀봉된 사쉐가 들어있었습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향이 올라왔어요.

이쁜 그랑핸드 사쉐 포장지.

제가 고른 향인 KYUJANG이라고 가운데에 써있었어요.

SOMETIMES YOU WIN,

SOMETIME YOU LEARN.

저는 드레스룸에 걸어놓았습니다.

집이 약 8평정도 되는 1.5룸인데 집 안에 향이 확 퍼질만큼 향이 강했습니다.

그렇다고 머리가 아프고 그러지는 않았어요.

사쉐가 향이 약할까봐 디퓨저도 구매할까 생각중이였는데 사쉐 하나로 이정도의 방 크기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방금 택배를 보내고 집으로 와 문을 열고 들어오는데 규장 향이 확 올라왔어요.

그랑핸드 사쉐, 방향제로 아주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그랑핸드 사쉐 규장 후기 [GRANDHAND 방향제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