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구입 [원더스 / 공기청정기]

정우씨 2018. 4. 18. 21:13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할 일이 워낙 많아 지친 나머지 포스팅을 자주 못하고 있네요 ㅎㅎ


요 근래 날씨뉴스를 보면 미세먼지가 아주 요란이죠


지금은 아직 선선해서 창문을 열지 않지만 점점 더워져서 문을열면 먼지가 집안에 들어올 생각을 하니 정말 기분이 나빴습니다.


그리하여 구입하게된 원더스 공기청청기입니다.


지금 물량이 없어서 그런지 예약배송으로 구매한지 무려 1주일이나 기다려서 도착했습니다.



\


방금 개봉한 원더스 공기청정기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들었고 색깔도 어디든 잘 어울릴만한 white/black 색상입니다.


가격은 129000원입니다.


원래는 119000원이었는데 재료값 상승으로 인해 만원이 올랐다고 하네요.


제가 구매 할 때는 행사제품이라 보조배터리를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코드를 꼽고 구동한 원더스 공기청정기입니다.


이 제품의 기능들은 고가의 제품만큼 다양하지 않지만 꼭 필요한 기능은 다 갖추고 있습니다.


타이머, 풍량, 오토 등 에어컨에 달린 기능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어요.


제품이 대용량 공기청정기이다 보니 생각보다 크기가 큽니다.


필터는 하루 12시간 구동 시 10개월에 1번 교체이고 가격은 39000원입니다.




위에서 바라본 원더스 공기청정기의 모습입니다.


저 파란색 원이 공기의 상태를 나타내 줍니다.


파란색 : 좋음 / 초록 : 보통 / 빨강 : 나쁨


이렇게 나뉘어 있어요.


신기하게도 제 방은 틀자마자 파란색이 들어왔네요.


또 정말 맘에 드는점은 소음이 진짜 적게납니다.


거의 선풍기 돌아가는소리보다 적은것같네요.



우측에는 먼지센서가 잇어서 열고 면봉으로 닦아줘야 감지가 잘 된다고 합니다.


제품을 구매하고 바로 청소를 해 주는게 감지에 더 좋다고 하네요.


하단에 에너지 소비효율등급이 5등급으로 보이지만


파워3단계로 하루 8시간 사용시 월 1500원정도 나온다고 하네요.




방에 배치한 원더스 공기청정기입니다.


어디든 잘 어울리는 디자인인거같아요.


물론 다른 고가의 제품들도 눈에 들어왔지만 공기청정기의 주된 임무인 공기청정만 제대로 해준다면 


저가의 제품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보다 정부가 미세먼지 해결할 생각이 아예 없어 보이는게 너무 화나네요.


미세먼지 얘기가 나온지 몇달이 지나고 있는 이 시점에도 대책같은것을 내놓지 않는걸 보면 속이 답답하기만 합니다.


하루빨리 미세먼지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은 생각을 해보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