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추천상품 유동 뚝배기 번데기탕 술안주 통조림 리뷰

정우씨 2022. 10. 12. 07:25

이마트 추천상품 유동 뚝배기 번데기탕 술안주 통조림 리뷰

예전에 이마트에서 장을보면서 1+1 제품으로 구매한 상품이 있었는데 이번에 남은 1개를 먹으면서 포스팅을 해보기로 했어요.

제가 구매한 상품은 유동 뚝배기 번데기탕입니다.

고추가 들어가 화끈하고 얼큰한 국물맛.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280g.

칼로리 92.18kcal.

나트륨 20%, 탄수화물 1%, 당류 1%, 지방 9%, 콜레스테롤 10%, 단백질 15%.

유통기한은 조리한 날짜 22년 10월 09일 기준으로 25년 5월 까지로 굉장히 넉넉한 느낌이였어요.

번데기탕을 후라이팬에 조리해봤습니다.

안에 번데기, 버섯, 옥수수, 빨간고추가 있고 청양고추는 제가 더 맵게 먹기위해 넣었어요.

통조림 번데기인데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꽤 실한 느낌이였어요.

이렇게 후라이팬에 넣고 그냥 끓여주기만 하면 조리 끝!

번데기를 이렇게 수저로 퍼서 먹었어요.

국물이 뜨겁고 매워가지고 완전 소주가 생각나는 시원한 맛이였습니다.

늦은 밤에 간단하게 소주한잔 마시고 싶을 때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마트에서 구매한 통조림 번데기탕을 먹어봤습니다.

기대를 안했던 상품 치고 꽤 괜찮게 먹은 것 같았습니다.

특히 맵고 칼칼한 국물이 정말 매력적인 제품이였습니다.

이마트에서 술안주를 찾고 계신다면 유동 번데기탕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