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가격의 와이즐리 면도기 구매후기 [와이즐리 면도기]

정우씨 2018. 6. 13. 20:54

안녕하세요~


한동안 업무가 굉장히 바빠 글을 못 올렸었네요


날씨가 부쩍 더워졌는데 대중교통을 사용하는 저로서는 출퇴근이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호기심으로 구매해본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sns로 홍보가되어 입소문이 탄 면도기죠


저는 직접 광고를 보지는 않았지만 회사에 대리분께서 추천해주시길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는 다른 홈쇼핑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고 홈페이지에서만 구매가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구매시스템도 회원가입과 함께 결제하는 형식이라 굉장히 간편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와이즐리 스타터 세트


구성품으로는 면도기 핸들 + 면도날 2개로 체험판같은 느낌입니다.


가격은 8900원 무료배송입니다.


나이가 들다보니 수염이 실시간으로 자라는게 느껴져서 면도에 신경을 써야되는데 


소모품인지라 가격이 부담되는게 사실이죠...


맨날 1달정도 쓴 무딘 날로 턱을 긁어대고 있었는데 이제 좀 변화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_-



제품과 함께온 메뉴얼 책자 + 창업자들이 보내는 편지입니다.


면도에 대한 팁, 관리법, 교체주기 같은게 소개되어 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이런 정보에 대해서는 완전 무지한지라 이런 정보들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와이즐리 제품 박스



구매 시 안에 제품 보증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면도날이 면도날 제조업의 중심지인 독일 Solingen에서 생산되었다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와이즐리는 중간유통이 없고 오로지 온라인으로 판매되어 가격의 거품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면도기가 제 기능만 잘 해 준다면 재구매 의사 100%죠?



심플한 면도기 핸들과 날 2개


상당히 심플한 포장과 디자인입니다.


와이즐리 면도기는 보관을 눕혀서 할 수 있게 등이 납작하게 되어있습니다.


사용 후 건조가 용이하게 이렇게 디자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면도기 핸들은 고무 재질로 되어있어 그립감을 향상시켜줍니다.


무게도 가볍지 않아 손에쥐고 면도하기 좋을 것 같아요.



와이즐리 면도기의 5중 날


절삭력이 굉장히 훌륭합니다.


마트에서 팔던 어중한한 면도기들보다는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G사 면도기의 쉐이브 느낌과 점수는 따라가기 좀 힘들 것 같네요...ㅎ


수많은 좋은 후기들로 가득한 와이즐리 면도기


다음 구매는 면도날4개가 될 것 같네요.


정기구매가 있어가지고 1달에 한번 꼴로 배달이 되는데 1000원이 더 저렴해 알뜰하게 면도기 값을 해결 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가격은 면도날 4개에 8900원 ( 정가 9600원 )

 

마케팅을 정말 신박하게 하는 것 같아서 신기했습니다.


면도날을 정기결제 하는 시스템이 참신하네요 ㅎㅎ


저도 계속 써보고 좋으면 할 예정입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스타트업 세트로 한번 저렴하게 사용해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