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두부봉 파는곳 가격 맛 칼로리 먹는법 리뷰 [간단 집밥 반찬]

정우씨 2023. 1. 28. 07:17

최근에 마트에서 장을 보는데 신기해 보이는 제품을 발견했어요.

풀무원의 두부봉이라는 제품인데요, 두부봉이라고하면 그냥 비닐에 부들부들한 순두부 같은 게 들어있을 것 같은 생각을 했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리뷰 한번 진행해 볼게요.

두부봉

▶ 두부봉 맛 & 가격

풀무원 두부요리의 해물쏙 두부봉.

맛이 야채, 치즈, 해물 3가지가 있고 저는 해물맛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1000원 후반에서 2000원 초반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두부봉-영양정보

▶ 두부봉 영양정보 & 칼로리

  • 나트륨 49%
  • 탄수화물 6%
  • 식이섬유 16%
  • 당류 7%
  • 지방 8%
  • 트랜스지방 0%
  • 포화지방 6%
  • 콜레스테롤 17%
  • 단백질 33%

두부봉-유통기한

▶ 두부봉 유통기한

두부봉 유통기한은 2022년 12월 14일 제조 기준으로 23년 2월 11일까지로 약 3개월간 여유가 있었어요.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그렇게 길지는 않았어요.

제가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두부봉은 생각했던 이미지와 정말 달랐습니다.

비닐 포장 안에 순두부 같은 두부가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내용물은 완전 소시지였어요.

계란에 부쳐먹는 옛날 분홍소시지와 비슷한 모습이었습니다.

먼저 이렇게 두부봉을 잘라줬어요.

얇게 잘라야 케찹을 찍어서 먹었을 때 맛과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계란에 이렇게 부쳐줬어요.

분홍소시지 부치는 거랑 동일하게 해서 먹었어요.

이렇게 두부봉 계란 부침이 탄생했습니다.

두부봉은 두부맛이 아주 조금 나는 소시지맛이었습니다.

두부라는 음식보다는 식감도 그렇고 소시지에 가까운 음식 같았어요.

밥반찬으로 흔히 어울리는 맛이어서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풀무원 두부봉 파는곳 가격 맛 칼로리 먹는법 리뷰 [간단 집밥 반찬]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