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역 내부 카페 농협홍삼 한삼인 메뉴 가격 아메리카노 리뷰

정우씨 2023. 2. 6. 07:28

저는 대전역을 자주 가는데 가끔 버스를 너무 일찍 타면 대전역에 기차시간보다 30분에서 1시간정도 일찍 도착할때가 있는데요, 이 때 그냥 서서 기다리거나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기보다는 카페에 앉아서 기다리는게 참 좋더라고요.

이런 경우 제가 종종 방문하는 카페가 있습니다.

제가 자주 찾는 대전역 내부에 위치한 카페인 농협홍삼 한삼인입니다.

걷으로 보기에는 절대 카페가 아닌 것 같죠?

내부에는 다양한 커피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농협홍삼 한삼인 메뉴와 가격입니다.

다양한 커피와 라떼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쥬스와 차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3800원)를 주문했습니다.

내부에는 다양한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 자리 앞에 보이는 선물세트는 떡 선물세트였고 매장 이름이 농협홍삼 한삼인이라 그런지 인삼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손님들이 꽤 많이 사가시는 것 같았어요.

제가 마신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카페 내부가 조용해서 기차 기다리기 너무 좋은 장소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상으로 대전역 내부 카페 농협홍삼 한삼인 메뉴 가격 아메리카노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