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토닉 홍차 가격 맛 칼로리 당 하이볼 비율 파는곳 리뷰

정우씨 2023. 2. 1. 07:52

진로 토닉워터 홍차맛이 나온 거는 예전부터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서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마트를 방문했을 때 있어가지고 궁금해서 하나 구매해 봤습니다.

▶ 진로토닉 홍차 가격 & 파는곳

제가 구매한 진로토닉 홍차맛입니다.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000원 정도의 금액으로 구매했어요.

온라인은 보니 최저가로 500원대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것 같았어요.

그냥 진로토닉은 2+1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이 제품은 하지 않아서 한 개만 구매했습니다.

▶ 진로토닉 홍차 칼로리 & 당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300ml에 10.8kcal입니다.

제품 앞 면에는 zero 무칼로리라고 쓰여있는데 약간의 칼로리가 있는 것 같았어요.

당류는 2.7g입니다.

그 외 제품정보입니다.

기존 토닉워터와 다르게 뚜껑도 빨간색으로 되어있었어요.

▶ 진로토닉 홍차 하이볼 비율

저는 짐빔으로 하이볼을 만들어 먹었고 비율은 짐빔 1, 토닉워터 4 정도의 비율로 만들어서 마셨습니다.

사실 하이볼은 개인 취향에 따라 레시피가 다 달라가지고 이 정도 비율로 만들고 여기서 맛 조절을 위해 위스키나 토닉워터를 더 넣어서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로토닉 홍차는 토닉워터에 홍차맛이 들어간 맛이었고 하이볼을 만들었을 때는 위스키맛이 강해서 홍차맛이 조금 약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온라인을 보니 소주에 타서 마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오히려 그렇게 먹어야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진로토닉 홍차 가격 맛 칼로리 당 하이볼 비율 파는곳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