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마동 중식 맛집 몽상도취 리뷰 [대전 갈리단길 어향가지 유린기 꿔바로우]

정우씨 2023. 2. 21. 07:45

사실 방문한 지 거의 1달쯤 지났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갈마동에 위치한 몽상도취라는 음식집을 다녀왔어요.

중국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음식집이었습니다.

평일 저녁에 방문한 몽상도취입니다.

영업시간은 월~토 17:00~24:00 /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매장 내부는 테이블과 닷지자리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4인이 방문해서 테이블로 앉았어요.

내부 조명이 꽤 어두운 편이었는데 너무 좋았고 연인과 방문하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사장님이 그렇게 친절하지는 않았습니다.

몽상도취 메뉴입니다.

저희는 어향가지 + 꽃빵, 유린기,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유린기의 모습입니다.

유린기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데 설명을 보면 "튀긴 닭고기에 새콤한 간장 드레싱을 뿌려낸 중국식 샐러드"라는 음식이라고 해요.

간장치킨 같은 느낌이었는데 굉장히 바삭했고 양상추와 함께 먹으니 맛이 굉장히 좋았어요.

처음 먹어보는 유린기였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어향가지라는 음식도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어향가지의 물렁물렁한 식감이 처음에는 그냥 그렇다가 저 오묘한 향이 나는 소스의 맛을 알아버리니 재료 하나하나가 맛이 너무 좋아지더라고요.

원래 가지음식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만약 이곳을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어향가지는 꼭 주문할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꿔바로우입니다.

꿔바로우는 다들 아시는 찹쌀탕수육 맛이었습니다.

평일 저녁에 회사 직원분들과 몽상도취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매장 내부 조명이 너무 이쁜 식당이었고 음식 맛도 훌륭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몽상도취에서 어향가지와 유린기 메뉴는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갈마동 중화요리 맛집 몽상도취 리뷰 [대전 갈리단길 어향가지 유린기 꿔바로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