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기 육각 너트 길이, 교체 후기 [자주 샤워기 다이소 몽키스패너]

정우씨 2023. 3. 28. 23:09

최근에 화장실 샤워기 호스에 물때가 끼는 게 느껴져서 자주에서 샤워기 헤드와 호스를 구매했어요.

그런데 막상 화장실에서 샤워기를 교체하려고 하니까 샤워기 연결 부분의 육각 너트를 풀 수가 없었어요.

손으로 풀 수 있을 것 같으면서도 도저히 안되겠어가지고 다이소로 몽키 스패너를 구매하러 왔습니다.

▶ 다이소 몽키스패너

다이소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몽키스패너들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보인게 홈길이 였어요.

몽키스패너를 구매하려고 하니 샤워기 연결 부분의 육각 너트 길이를 몰라서 어느 정도의 사이즈를 구매해야 할지 몰랐어요.

가격도 3000원, 5000원 이렇게 가격이 있었는데 이 육각 너트 한번 풀라고 5000원이나 써야하나 하기도 했지만 안전하게 5000원짜리 30mm 넉넉한 홈길이의 몽키스패너를 구매했어요.

집으로 가져온 몽키스패너.

가격은 5000원, 8인치 30mm 규격의 몽키스패너입니다.

제품 뒷 면에는 사용 방법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연결되지 못하고 집에 방치되어 있던 자주 샤워기헤드와 호스입니다.

헤드와 호스는 따로 구매했고 제가 포장을 뜯고 연결해놨어요.

호스가 고무호스라 때도 잘 안 탈 것 같아서 구매헀습니다.

샤워기가 이쁘게 생겨서 미관상으로도 좋았어요.

▶ 샤워기 육각 너트 길이

자로 한번 길이를 확인해 봤어요.

대략 20mm( 2cm )보다 조금 넓게 나왔어요. 21mm 정도?

다이소에 스패너가 20mm와 그 이하도 있었는데 그 제품을 구매했으면 너트를 못 풀었을 것 같네요.

30mm의 넉넉한 스패너로 성공적으로 너트를 풀었습니다.

성공적으로 샤워기를 교체한 모습입니다.

자주 샤워기가 물이 되게 부드럽고 몸에 닿아서 샤워하는데 기분이 좋았네요.

그럼 샤워기 교체 성공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샤워기 6각 너트 길이, 교체 후기 [자주 샤워기 다이소 몽키스패너]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