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선글라스 안경 고글 가격 종류 리뷰 [썬글라스]

정우씨 2023. 7. 27. 07:12

최근에 제가 선글라스를 하나 구매했는데 다이소에도 다양한 선글라스와 고글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여행을 가서 자외선이 너무 강해 급하게 선글라스가 필요할고 그럴 때 사서 쓰기 좋을 것 같았어요.

기념으로 사진을 모두 한번 찍어봤습니다.

다이소에 판매 중인 선글라스들입니다.

가격은 1000원에서 2000원으로 정말 저렴한 편이었어요.

패션 선글라스에 스포츠 선글라스에 종류가 꽤 다양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아동용 선글라스도 있었어요.

1000원짜리 선글라스도 있는 게 참 신기했습니다.

여행 가서 눈이 너무 부실 때 부담 없이 구매해서 쓰기 참 좋을 것 같았어요.

다이소에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저는 오늘 공구가 필요해서 공구카테고리 쪽에서 오래 머물렀는데 눈을 보호하는 고글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눈에 이물질이 튀는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구매해서 쓰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다이소에는 정말 다양한 안경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선글라스 안경 고글 가격 종류 리뷰 [썬글라스]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