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스퀴지 욕실 물기제거 유리닦이 종류 가격 [daiso]

정우씨 2023. 9. 17. 13:30

오랜만에 다이소를 방문해서 제품들을 전체적으로 구경해 봤습니다.

제가 방문한 다이소는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다이소였는데 3층까지 있는 정말 큰 다이소여서 제품들을 보는데도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그럼 스퀴지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이소에 판매 중인 스퀴지들입니다.

제품명이 스퀴지라고 되어있지 않고 물기제거 유리닦이라고 되어있었어요.

종류는 여러 개였지만 생김새가 크게 다르지는 않았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스퀴지의 가격은 1000원이었습니다.

욕실에서 샤워를 하고 나면 유리와 바닥에 물기가 흥건하게 남는데 이 스퀴지로 끝에 정리를 해주면 욕실을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저는 이미 사용하고 있는 이케아 스퀴지가 있어서 따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각도가 조절되는 스퀴지도 있었습니다.

저는 욕실에서 스퀴지를 사용하는데 저렇게 각도를 조절하면 더 편하겠다는 생각이 딱히 들지는 않더라고요.

아래에 다른 종류의 스퀴지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스퀴지 욕실 물기제거 유리닦이 종류 가격 [daiso] 포스팅을 마칩니다.


▼ 다른 종류의 스퀴지 제품도 한번 구경해 보세요!

 

JAJU 추천제품 미니 스퀴지 리뷰 [자주 부엌 키친 상품]

최근에 샤워기 호스가 더러워진 느낌이 들어서 자주몰에서 쇼핑을 했어요 온라인이 오프라인보다 할인율이 더 높은 느낌이 있어서 온라인으로 무료배송금액까지 제품을 담다가 여러 제품들을

pdog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