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 먹는법 초간단 귀리 레시피 가격 보관방법 아침메뉴

정우씨 2023. 9. 23. 14:10

최근에 건강에 관심이 많이 생겼어요.

오트밀이 몸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 오트밀 가격

제가 구매한 오트밀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2킬로에 만이천 원에 구매했어요.

용량도 많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좋았어요.

▶ 오트밀 보관방법

오트밀은 직사광선 및 습기를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합니다.

오트밀을 이번에 처음 구매해서 먹어보는데 생긴게 신기하게 생겼어요.

첫 입문이라 지인분이 먹는 레시피를 그대로 따라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오트밀 먹는법

저는 오트밀을 적당량 용기에 덜은 후 뜨거운 물을 오트밀 높이의 라인까지 부은 후 1분 정도 기다렸다가 위에 소금과 후추를 뿌려서 먹었어요.

간을 하지 않으면 맛이 없어서 못 먹을 정도라 소금이랑 후추를 약간 뿌려서 먹어야 먹을만하더라고요.

이거도 그렇게 맛이 있는 편은 아니지만 별다른 재료가 필요 없어서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바쁜 아침을 해결하기 참 좋았어요.

이렇게 오트밀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먹어봤습니다.

요새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 몸에 좋은 먹거리를 찾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자극적인 맛을 자주 찾았다면 요즘은 소화가 잘 되고 삼삼한 맛을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간편하고 건강에 좋은 아침 음식을 찾고 계신다면 오트밀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오트밀 먹는법 초간단 귀리 레시피 가격 보관방법 아침메뉴 포스팅을 마칩니다.

'자취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간단 간장 계란밥 만드는법 [자취요리 추천]  (1) 2022.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