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찜닭 메뉴 가격 1인 순살 찜닭 리뷰 [교동맛 무슨맛]

정우씨 2023. 11. 22. 20:27

오랜만에 찜닭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 앱을 켰는데 혼자 시켜 먹기에 괜찮은 가격인 찜닭집이 있더라고요.

바로 교동찜닭이라는 식당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주문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교동찜닭 메뉴와 가격입니다.

신기하게 찜닭 맛 중에 교동맛이라는게 있었는데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그냥 고민하지 않고 주문해 봤어요.

찜닭 맛은 교동, 간장, 고추장, 레드크림으로 4가지 맛이 있었습니다.

매운맛은 순한 맛, 보통맛, 약간 매운맛, 매운맛 4가지입니다.

그 외 다양한 토핑도 함께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1인 순살찜닭 교동맛이 왔습니다.

치즈는 리뷰이벤트로 무료로 받았어요.

1인 순살찜닭인데도 양이 꽤 넉넉해서 2번 식사를 할 수 있는 양이었어요.

매운맛은 약간 매운맛으로 하니 신라면정도 매운맛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교동찜닭 교동맛 무슨 맛?

찜닭 맛은 교동맛으로 주문을 해봤는데 늘 시켜 먹던 찜닭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냥 늘 먹던 찜닭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마 간장맛은 먹어보진 않았지만 이거보다 간장의 짠맛이 더 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찜닭 안에는 감자, 떡, 당면, 계란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감자는 익히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그런지 얇게 슬라이스 해서 들어갔고 안에 들어있는 치즈떡이 특히 맛있었어요.

양파도 많이 들어있었는데 소스에 찍어서 밥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함께 오는 밥과 무.

무를 많이 주시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찜닭만 먹으면 물릴 수도 있는 맛을 무로 없앨 수 있었습니다.

새콤달콤한 게 밥과 함께 먹으니 맛이 참 좋았어요.

이렇게 교동찜닭에서 퇴근 후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맵기 단계가 많아서 좋았고 1인 찜닭인데도 양이 푸짐하게 오는 게 좋았던 식당이었습니다.

찜닭 주문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교동찜닭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교동찜닭 메뉴 가격 1인 순살 찜닭 리뷰 [교동맛 무슨 맛]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