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담금주 가격 도수 리뷰 [참이슬 과실주용 소주]

정우씨 2024. 2. 24. 15:49

이번에 지인분께 담금주 키트를 선물 받았는데 그냥 일반 소주로 담가도 되는지 알았는데 담금주 전용 술을 사용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냥 소주는 보통 10몇도인데 담주는 30도라 꼭 담금주로 담가야 한다고 해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기존에 담글라고 구매했던 소주는 그냥 마시고 마트에서 새로 담금주를 구매해 왔어요.

▶ 참이슬 담금주 가격 도수

제가 구매한 참이슬 담금주 1.8L입니다.

도수는 30도이고 가격은 6900원입니다.

우측에 과실주용이라고 표기가 되어있었어요.

제가 받은 담금주 키트 용량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더 작은 사이즈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1.8L라는 대용량 술을 구매해서 남은 거로 제가 또 다른 담금주를 담가야 하나 고민 중에 있습니다.

제가 받은 담금주 키트는 인삼담금주입니다.

과실주용으로 이렇게 담가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일단 그냥 부어봤습니다.

이렇게 묘약 담금주 키트를 참이슬 담금주를 사용해 만들어봤습니다.

이번에 마셔보고 담금주가 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면 담금주 만드는 게 취미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담금주용 소주가 필요하신 분들은 마트에서 참이슬 담금주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

이상으로 마트 담금주 가격 도수 리뷰 [참이슬 과실주용 소주]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