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역 맛집 추천 이여곰탕 IFC몰점 메뉴 가격 리뷰 [서울4대곰탕]

정우씨 2024. 3. 4. 23:33

여의도에서 마라톤을 하고 어디서 점심을 먹지 고민하다가 근처에 위치해 있는 IFC몰점의 이여곰탕이라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친구분이 여의도 근처에서 일을 하는데 근처에 맛집을 많이 알고있는데 그중 이곳을 추천하더라고요.

11시 정도에 방문한 IFC몰의 이여곰탕.

내부에 테이블이 많았고 매장이 정말 깔끔해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약간 흐리게 나왔는데 식사메뉴로 곰탕을 판매하고 있고 요리로 불고기, 수육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곰탕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2000원.

곰탕의 기본 반찬으로 김치와 소스가 나왔습니다.

이여곰탕은 신기하게 사람마다 김치를 따로 주시더라고요.

소스에 겨자가 있는 거도 신기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곰탕이 나왔습니다.

밥이 말아져 나왔고 위에 고기가 정갈하게 올려져 있었습니다.

12000원이면 대전에서 직장 다니는 저에게는 꽤 비싼 점심값인데, 여의도는 이 정도 점심값이 그나마 저렴한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이여곰탕의 곰탕은 12000원의 가격대에 알맞는 비주얼을 갖춘 것 같았습니다.

맛있는 소고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었습니다.

하나씩 집어서 제공된 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이어서 뜨끈한 국물을 먹으니 추운 날 몸이 녹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안에 말아져 나오는 밥.

다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을 줄 알았는데 어느정도 차서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서 먹지 않았네요.

이렇게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이여곰탕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일단 매장이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고 식사도 맛있어서 좋았던 식당이었습니다.

여의도 IFC몰에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이여곰탕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여의도역 맛집 추천 이여곰탕 IFC몰점 메뉴 가격 리뷰 [서울4대곰탕]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