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워시 추천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임브레이싱 [우디 플로랄 향]

정우씨 2024. 4. 21. 20:26

이번에 양평으로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오면서 내부에 비치된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해 볼 기회가 있었어요.

그중에 마음에 들었던 제품을 골라놨다가 집에 와서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니스프리의 리스테이 임브레이싱 핸드워시입니다.

처음에 딱 써보고 향이 너무 좋다 해서 보니 외국 브랜드가 아닌 국내브랜드여서 신기했어요.

이니스프리에서 이번에 괜찮은 라인으로 제품을 출시한 것 같더라고요.

가격은 핸드워시와 리스펜서를 모두 포함 2만 원 초반대에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은 신기하게 핸드워시와 케이스가 따로 오더라고요.

이 게 리스펜서인데 이곳에 다양한 내용물을 담아 재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아이디어가 꽤 좋다고 생각했어요.

리스펜서 용기에 붙일 수 있는 다양한 스티커들.

저는 핸드워시 제품만 사용하고 있어서 붙이지 않았는데 샤워실에 리스펜서 제품을 많이 쓰고 있으면 구분을 위해 붙어야 할 것 같았어요.

용기를 모두 통일하면 욕실이 더 깔끔해질 것 같기도 했습니다.

리스페너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설명.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라인에 대한 설명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사용방법도 있었어요.

제가 구매한 핸드워시를 개봉하여 리스펜서에 적당량 담아봤습니다.

핸드워시는 480ml이고 리스펜서는 350ml라 다 넣지 못하고 적당량만 넣었어요.

이 핸드워시 향은 우디한 향과 플로럴한 향이 5:5로 섞인듯한 느낌의 향이었습니다.

저는 플로럴 향을 좋아하지 않는데 너무 과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이 향에 과하지 않은 가격을 확인하자마자 이건 사야 해라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안에 있는 신기한 갈색 입자.

손을 깨끗하게 씻고 건조한 후 손에 은은하게 남아있는 플로럴 우디한 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디와 플로럴 중간점인 매력적인 향의 핸드워시를 찾고 계신다면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임브레이싱 핸드워시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핸드워시 추천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임브레이싱 [우디 플로랄 향]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