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빅이 팥빙수로 출시? [빙그레 / 슈퍼 팥빙수]

정우씨 2018. 8. 18. 23:52

안녕하세요~


빙그레에서 비비빅과 팥빙수가 만난 비빙수를 출시했네요.


요즘은 제품들이 패러디로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아이스크림들이 젤리,사탕으로 출시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마켓팅을 노리는것 같군요.


이 제품 또한 마트를 둘러보던 도중 눈에 띄어 바로 구매해 왔습니다.



빙그레의 비빙수입니다.


가격은 2500원


영수증을보고 비싸서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흠 컵의 크기를 보니 빙그레의 오리지날 팥빙수 제품보다는 양이 좀 적네요.



플라스틱 수저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우유를 섞어 먹으면 더 맛잇다고 설명이 써 있네요.




개봉한 제품의 모습입니다.


인절미들이 꽤 많이 들어있어요.




냉동고에서 바로 꺼내서 꽤 딱딱하여 우유를 부어줬습니다.


우유도 냉장고에서 나와서 얼음과 함께 살얼음이 되어 버리더군요.



비빙수 한숟가락 하세요~


제품 이름이 비빙수이지만 슈퍼에서 먹던 빙그레 오리지날 팥빙수랑은 떡의 종류를 빼고는 다른 점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맛은 오리지날 팥빙수제품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끔 슈퍼 팥빙수맛이 그리운 날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