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엑스포 시민광장 라이딩 다녀왔어요 [시민광장 / 대전 둔산동]

정우씨 2018. 10. 20. 01:46

안녕하세요~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친구와 함께 엑스포로 라이딩을 다녀왔습니다.

 

유등천이 뿌리공원부터 엑스포까지 자전거길이 정말 잘 되어있더라구요.

 

 

열심히 달리고 있는 친구의 모습

 

오른쪽 분홍빛 갈대가 정말 이뻤어요.

 

 

저는 대학때부터 타던 접이식 미니벨로를 아직까지 타고있어요.

 

바퀴가 큰 로드보다는 느리긴 하지만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ㅎㅎ

 

요즘은 전동 자전거가 끌리지만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산성동부터 약 30분정도 가다보니 둔산동 표지판을 발견했습니다.

 

친구가 찍은 사진인데 되게 이쁘게 나왔어요.

 

 

엑스포에 도착해 광장 매점쪽으로 왔습니다.

 

친구와 저 둘 다 밥을 안 먹어서 라면이랑 음료를 구매해 자리에 앉았습니다.

 

 

 

라면은 가격이 2500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정확히 기억이 안 나지만 이정도!

 

 

카스 맥주와 떡볶이입니다.

 

떡볶이는 3천원

 

라이딩 후 야외에서 먹는 맛이란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D자가 안들어오는 AEJEON 엑스포 플라자 ㅎㅎ

 

 

바로 옆에 위치한 한빛탑도 방문했습니다.

 

93년에 세워져서 높이도 93미터라고 합니다.

 

가까이서 본건 이번이 처음인데 생각보다 꽤 높더라구요 ㅎㅎ

 

 

아름다운 대전 엑스포의 야경

 

밤에 자전거를 탈 때마다 저는 참 좋은 도시에 살고있지 않나.. 하는 생각을 가끔 하곤 합니다.

 

이렇게 자전거 도로가 먼 동네까지 쭉 이어져 있는게 참 신기하네요 ㅎㅎ

 

엑스포 라이딩 날씨 더 추워지기전에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