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한식 추천 [집밥]

정우씨 2018. 12. 1. 13:01

둔산동 한식 추천 [집밥] 


금요일 점심으로 청사오피스텔 1층에 위치한 집밥을 방문했습니다.


저는 월,화,수,목은 도시락, 금요일은 외식을 하는 특별한 날이어서 점심 만큼은 꼭 맛있는걸 먹고싶기도 해요.



청사오피스텔 1층에 위치한 집밥입니다.


위치는 대전정부청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집밥의 메뉴입니다.


먹고싶은게 굉장히 많았는데 저는 돌솥비빔밥+우렁된장을 주문했습니다.


된장까지 포함해 8000원.




기본 반찬입니다.


다른 식당보다 기본반찬이 풍부해서 좋았어요.


도토리묵과 전이 너무 맛있었답니다.



10분가량 지나자 서빙된 돌솥비빔밥.


고기, 김, 계란, 각종나물이 들어잇어요.



고추장은 안에 들어있지 않고 별도의 통으로 있어 개인의 기호에 맞게 넣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적당량을 넣은 후 휘휘 비벼줍니다.


돌솥에 살짝 탄 밥과 나물,고추장이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추가로 주문한 우렁된장.


가격은 1000원입니다.


안에 우렁 8개정도와 두부가 들어있어요.



우렁된장도 맛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쫄깃쫄깃한 우렁과 부드러운 두부,


비빔밥과 환상궁합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둔산동, 대전정부청사 근처에 비빔밥, 해장국, 뼈다귀탕 등 한식집을 찾으신다면 집밥 추천드립니다.


적절한 가격에 맛있는 한 끼 즐겨보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