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신길 맛집 청담생고기 방문

정우씨 2018. 12. 8. 23:56

영등포 신길 맛집 청담생고기 방문


오늘은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에 청담생고기를 방문했습니다.


 친구 여자친구분이 블로그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서 저도 함께 방문하게 되었어요.



날씨가 정말 추운데 택시까지 안 잡혀서 정말 얼어버릴뻔한 날이었습니다.


택시가 너무 안 잡혀서 버스를 타고 여차저차 청담생고기 앞에 도착했어요.



청담생고기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5만원을 지원받아 돼지 한 마리를 먹었습니다.


가격은 5만원.


돼지 한 마리는 삼겹살, 오겹살, 목살, 항정상, 가브리살 총 1kg이 주문됩니다.


돼지고기의 모든 부위를 즐길 수 있는 정말 좋은 메뉴같아요.




주문과 동시에 상이 차려졌습니다.


양파와 파절이는 따로 덜어먹기 좋게 큰 그릇에 서빙이 됩니다.


외에 양념장, 상추쌈, 무쌈, 김치.




기본반찬 외에 서비스로 주신 돼지껍데기와 소고기육회.


소고기육회가 쫄깃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돼지한마리입니다.


고기가 보기에도 생기가 있는게 정말 신선하게 생겼어요.


돼지고기 생고기 1kg에 5만원이면 먹기 딱 좋은 금액같았어요.


양이 꽤 많아서 성인 3인이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고기를 바로 불판에 올려줬어요.


가운데 된장찌개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가 따로 말을 하지 않아도 직원분께서 건더기를 가득하게 채워주셨어요.


구워지고있는 두꺼운 고기의 모습!



고기가 두껍다보니 익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오랜만에 이런 두꺼운 고기를 먹어보네요.


고기가 신선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원래 저는 숯에 굽는 고기를 좋아하는데 이건 불판에 구웠는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파워블로거님의 사진 촬영.


아는분 덕에 이렇게 맛있는 음식도 먹고 너무 좋았습니다.


블로그 체험단도 해볼만한 가치가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전 같이 갈 사람이 없는게 함정.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진 고기


두툼한 오겹살이 보이시나요?


모든 부위 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식을 물냉면으로 식사를 마쳤습니다.


대전에 친구가 많이 없어서 금요일 저녁 고기에 소주한잔 하는게 너무 하고 싶었는데 오랜만에 좋은 사람들을 만나 좋은시간 보냈네요.


영등포 신길동 근처에 고깃집 찾고 계신다면 청담생고기 방문 추천드립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