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반모 무슨 뜻일까요? [유튜버 띠예]

정우씨 2018. 12. 11. 22:11

유튜브 반모 무슨 뜻일까요? & 유튜버 띠예


어제 유튜브 인기 급상승 1위  동영상에 띠예님의 동치미 무 ASMR이 올라왔어요.


이어폰도 그냥 삼성 번들 이어폰으로 보이길래 클릭을 하니 엄청난 귀여움에 좋지 않은 장비들을 모두 매력으로 바꾸는 마법을 부리고 계시더라고요.


테이프로 붙인 이어폰 마이크, 어설프고 귀여운 행동 등이 어린아이부터 아저씨, 아줌마까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띠예님의 유튜브입니다.


제가 봤을 때 조회수가 100만정도 됬었는데 지금은 250만, 구독자수는 하루만에 약 5만명이 늘었어요.


어린나이에 이런 관심을 받기가 쉽지 않은데 혼자 저 동영상을 찍으려고 이것저것 준비한걸 생각하니 너무 기특하고 귀엽습니다ㅎㅎ


근데 댓글을 구경하던 도중 구독자분들이 반모라는 단어를 사용하는걸 발견했어요.



<댓글출처 : 띠예님 동치미무 동영상>


반모?


무슨뜻일까 혼자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나이도 어리니까 뭐...학교 반 모임?


검색해보니 반모는 반말모드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십대 중반인데도 이런걸 전혀 모르는걸 보니 아저씨가 된걸 새삼 느끼는 중입니다.


아래는 띠예님 동치미 무 ASMR 링크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YE77cDrj2Q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