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튀김쫄면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3. 30. 20:11

삼양 튀김쫄면 가격, 리뷰

슈퍼에 갔더니 광고에서 보던 튀김쫄면이 잇었어요.

저는 비빔류의 라면을 좋아해서 가끔 냉동만두와 함께 즐겨먹는데요,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는 신제품 도전을 잘 안 했었는데 요즘은 눈에 보이기만하면 바로 집는 습관이 생겼어요.

포장지부터가 알록달록한 튀김쫄면. 이름이 튀김쫄면인 이유는 면 위에 튀김후레이크가 풍부해서라고합니다.

조리법은 일반 비빔라면과 동일해요. 별첨스프는  면이 다 조리된 후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면 조리시간은 6분으로 다른 제품의 면보다 끓이는 시간이 조금 길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스프는 액상스프와 후첨후레이크가 있습니다.

조리 후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정말 먹기싫게생겼네요. 비비고 후레이크를 이쁘게 올려서 찍으려던 욕심이 너무 과했나봅니다.

제품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느낌이 살짝 진짜쫄면이랑 비슷했어요.

튀김후레이크가 풍부해서 면을 먹으면서도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이 재밌었습니다.

쫄깃쫄깃 면발과 바삭바삭한 후레이크 조화가 참 좋았던 튀김쫄면.

맛이 신제품이라고해서 많이 특별한맛은 아니었지만 맛잇게 먹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