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뽀로 된장맛 컵라면 리뷰

정우씨 2020. 4. 15. 14:03

일본 사뽀로 된장맛 컵라면 리뷰

수입품 회사에서 일하는 아는분이 일본 컵라면을 보내주셨어요.

지난번 일본 여행에서 돌아오면서 일본 라면 몇개를 사와서 맛을 본적이 있는데 한국 컵라면보다 좋지 않은 맛 때매 좋은 기억은 없었는데,

오늘 다시 맛 보게 되었네요.

뭔가 상품에 알 수 없는 일본어로 이렇게 적혀있으면 낮설은 기분 때문인지 어서 먹어보고 싶어요.

수입 전문 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 한국어로도 설명이 잘 되어있습니다.

제품 이름은 사뽀로 된장맛 컵라면

내부에는 2종의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하나는 분말스프, 하나는 건더기 스프입니다.

컵라면 뚜껑의 이미지에 있는 옥수수와 청경채 비스무리한게 마른 상태로 들어있어요.

조리방법은 한국 컵라면과 동일했어요.

2종의 스프를 넣은 후 뜨거운물을 붓고  3분 후 드시면 됩니다.

상품 이름이 된장맛 컵라면이라 그런지 정말 매운맛이 1도 없었습니다.

제가 한국 라면만 먹어서 매운맛이 너무 익숙해서 그런지 일본라면은 언제 먹어도 적응이 안 되는 것 같네요.

라면 맛 자체는 괜찮았어요.

제작년에 먹었던 치킨라멘은 먹다가 버렸는데 오늘 먹은 된장맛 컵라면은 다 먹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일본의 컵라면.

매운음식 정말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각종 수입 식료품을 매크로온에서 만나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mac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