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청리, 메뉴, 가격, 코스요리 리뷰

정우씨 2020. 5. 30. 11:18

둔산동 청리, 메뉴, 가격, 코스요리 리뷰

청리는 뭔가 맛있는 중국음식이 먹고싶은 날 방문하는 그런 음식집입니다.

사무실과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종종 방문하는데요, 오늘 드디어 리뷰를 하게 되었네요.

청리는 대전 정부청사와 가까이 위치해있습니다.

청리 메뉴입니다.

다른 메뉴들도 많지만 청리를 오는 주된 이유는 특선요리가 저렴해서가 큰 이유인 것 같아요.

특선요리는 A,와 B 두 종류가 있고 가격도 점심식사로 크게 부담되지 않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A코스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 12000원.

메뉴는 소개된 요리 차례대로 나옵니다.

먼저 나온 유산슬.

가운데 요리가 놓아지고 개인 그릇이 요리마다 1개씩 제공됩니다.

유산슬이 걸쭉하고 짭조름한게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크림새우.

크림새우는 1인 2조각씩 드실 수 있게 나옵니다.

크림은 진하고 새우살이 통통한게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깐풍기.

깐풍기는 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했습니다.

안에 파프리카, 양파와 함께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식사로 짜장, 짬뽕중에 저는 짬뽕을 선택했습니다.

짬뽕의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이렇게 4종류의 음식을 먹지만 성인 남성기준 그렇게 배가 꽉 차지는 않았습니다.

저희는 조금 부족해서 이사님이 탕수육(소)도 주문해주셨는데 그걸 다 먹으니까 배가 차는 것 같았어요.

점심식사로 부담없는 코스요리 즐기고 싶으시다면 청리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