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안주야 소양 돼지곱창 리뷰

정우씨 2021. 3. 6. 10:54

청정원 안주야 소양 돼지곱창 리뷰

지금은 사라진 탄방 홈플러스에서 1+1로 구매했었던 청정원 안주야 소양 돼지곱창을 이제서야 리뷰하네요.

요즘 대전 대형마트가 하나둘 사라지고있는데 여러분 지역도 그러시나요..?

 

안주야 소양 돼지곱창은 가격이 꽤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아마 6천원에서 7천원대였던 것 같아서 부담없이 집을 정도는 아니었는데 1+1을 해서 구매했네요.

영양정보와 제품정보입니다.

조리는 세워서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 그릇에 덜어줬습니다.

휘휘 저어주니까 그럴싸 해보이네요.

편의점에서 소주 하나를 사와서 먹어봤는데요,

지금 먹는게 솔직히 두번째 도전이었는데 처음에 하나 집어먹고 좀 충격먹었습니다.

머리속으로 와... 이걸 먹어보고 파는거겠지? 이런생각도 들었어요.

양념도 그렇게 맛있는지도 모르겠고 재료들이 쫄깃한 식감이 전혀 없었어요.

뭔가 수비드처럼 오래 조리되어 부드러운 그런 요리 같았어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써놓으시면 안될 것 같았어요.

저만 예민한건지 타 블로거분들 글을 찾아보니까 거의 다 비슷한 느낌인 것 같았네요.

오늘의 교훈은 가격이 비싼 간편조리 안주라고해서 모두 맛있는건 아니다.

다음부터는 리뷰를 꼭 보고 구매해야겠습니다.

청정원 안주야 소양 돼지곱창, 저의 별점은 ★☆☆☆☆ 입니다.

★★★★★ : 지인에게 소개할만큼 맛있음
★★★★☆ : 종종 먹고싶은 맛
★★★☆☆ : 크게 매력이 없지만 주면 먹음
★★☆☆☆ : 다시 먹을 맘은 없음
★☆☆☆☆ : 맛이 없어서 기분까지 나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