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복분자 도수, 가격, 맛 리뷰 [복분자주]

정우씨 2021. 12. 21. 10:40

보해 복분자 도수, 가격, 맛 리뷰 [복분자주]


친구집 옥상에서 바베큐를 하려고 마트에서 장을 보는데 복분자주가 눈에 보였어요.
복분자주는 지금까지 한번도 안 마셔봤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복분자주는 보해 복분자주입니다. [복분자과실주원액 24.6%, 복분자침출원액 29.5%]
마트에서 팔고있던 제품이고 가격이 7900원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마트, 술집 등등 다양하다고 하는 것 같아요.
술집은 10000원이 넘는다고 블로그에서 본 것 같아요.
보해 복분자주 도수는 15도입니다.
독하지 않아 마시는데 쓴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소주잔에 따라서 맛을 봤습니다.
복분자주가 아주 진한 느낌을 받았고 목을 넘겼을 때 복분자 향이 올라오는게 느껴졌어요.
가끔 생소한 술을 구매해서 마셔보면 정말 아니다 싶을때가 있었는데 복분자주는 맛있었어요.
단점은 7900원이라는 가격인데요, 375ml의 용량대비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인 것 같아요.
하지만 손님이 오셨거나 할 때 구매해서 술병에 담아 대접해드리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번에 복분자주와 함께 먹은 우대갈비.
옥상 감성이 정말 좋지 않나요?
친구집 옥상인데 제가 봐도 너무 이쁜 것 같네요.
복분자주 맛이 어떤지 궁금하시다면 한번 시도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