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월평동 이비가 짬뽕 [이비가 짬뽕 / 월평점]

정우씨 2018. 3. 11. 13:45

안녕하세요


토요일이 팀 워크샵이었는데요, 점심식사를 할 겸 이비가 짬뽕을 방문했습니다.



위치가 좀 찾기가 힘들었어요.


큰 도로 바로 옆에있지 않고 나무같은걸 지나서 있더라구요 ㅎㅎ




이비가 짬뽕의 메뉴입니다.


기존 중국집 가격보다 좀 있는 편이지요?


전 매운걸 못 먹기 때문에 순한짬뽕으로 주문했습니다.



물은 생수가 나오지 않고 차가 나오더군요


무슨 차인지는 모르겠는데 뭔가 음식먹을 준비를 시켜주는 느낌이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된는 찬입니다



국물에 말아먹을 수 있게 작은 공기밥을 제공합니다.


이게 주먹만해가지고 되게 귀여웠어요 ㅎㅎ




주문한 순한 짬뽕이 나왔습니다.


전 백짬뽕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니더군요 ㅎㅎ


순한 짬뽕인데도 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매운 맛이 돌았습니다.

 


진한 국물과 쫄깃한 면이 어우러져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체인점으로 운영하니 가까운 이비가 짬뽕이 보이면 꼭 다시 방문해보고 싶네요 ㅎㅎ


매운걸 못 드신다면 순한 짬뽕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