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케올데이 메뉴 가격 리뷰 [대전 포케 맛집 샐러드 배달 Poke All Day]

정우씨 2022. 2. 8. 12:20

포케올데이 메뉴 가격 리뷰 [대전 포케 맛집 샐러드 배달 Poke All Day]

 

회사 사무실 옆에 샐러드가게처럼 보이는곳이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가보고 싶어졌어요.
매장 간판에 이름이 없어가지고 지도로 이름을 먼저 찾아보고 어떤 음식을 파는곳인가 찾아보고 갔습니다.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Poke All Day란 음식점입니다.

매장은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렵지 않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저는 현미밥 포케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0900원입니다.

포케올데이 메뉴입니다.
포케 샐러드와 랩, 수프 외에도 각종 드링크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배달어플로 주문도 받는데 저는 회사에서 100미터거리라 가서 주문하고 받아왔어요.
샐러드라 그런지 만드는데 5분도 안 걸린 것 같습니다.

매장이 인테리어를 이쁘게 잘 해놨습니다.
가끔 회사에서 나와서 산책할 때 지나치는데 샐러드 드시며 지인들과 여유롭게 일상보내는분들 보면 너무 부럽더라고요.

포케올데이 포케입니다.
포케가 뜻이 궁금해서 뭔지 찾아봤는데 하와이의 날생선 샐러드라고 해요.
구성품은 포케, 소스, 포크.
소스는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사장님 추천소스로 주문했어요.

처음으로 먹어보는 포케.
안에는 양상추, 상추, 적채, 토마토, 레디쉬, 옥수수, 완두콩, 게살샐러드, 날치알, 양파후레이크, 아몬드, 김가루, 후리가케가 들어있어요.
현미밥을 메밀면이나 채소로 선택도 가능해요.

저는 일을 해야되기때문에 든든하게 먹기위해 현미밥을 선택했어요.

새우도 통통하니 맛있었습니다.

함께 제공된 포크와 소스.
저는 소스를 모두 부어먹었어요.
간장소스류였는데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먹다보니 이렇게 비벼서 먹게 되었습니다.
Poke All Day 오늘 처음 방문해봤는데요, 뭔가 평일 직장에서 매일 데일리로 먹기엔 가격부담이 조금 있지만 주말이나 쉬는 날 지인과 함께 매장에서 먹기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상으로 포케올데이 메뉴 가격 리뷰 [대전 포케 맛집 샐러드 배달 Poke All Day]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