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고속버스 가격 정보 사용후기

정우씨 2022. 2. 20. 11:20

프리미엄 고속버스 가격 정보 사용후기

친구 결혼식에 참석하는데 맞는 시간대에 버스가 프리미엄이라 어쩌다가 프리미엄을 타게 되었어요.
보통 우등고속을 많이 탔지 프리미엄 고속버스는 이번에 처음 타보는 것 같습니다.
저는 대전에서 인천까지 가는 버스를 탔고 가격은 프리미엄 22200원, 우등고속 17100원, 일반고속 11700원, 심야프리미엄 24400원입니다.
일반고속이 많이 저렴하긴 한데 배차가 거의 없네요.
프리미엄이 우등고속보다 5000원정도 더 비쌉니다.
매일 이런 버스를 타는게 아니라 그런지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았어요.

프리미엄 고속버스 자리의 모습.
별 기대 안하고 탔는데 정말 좋았어요.

가장 신선했던 점은 이 개인커튼입니다.
커튼을 쳐서 다른사람의 시선을 다 막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좌측 기능버튼.
이어폰을 꼽아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우측 기능버튼.
의자를 거의 눕기전까지 뒤로 젖힐 수 있는데 이게 뒤에분에 피해를 끼치지 않고 젖히는 방식이라 너무 좋았어요.
이거 한번 해보니까 프리미엄 왜 타는지 알겠더라고요.

앞쪽 디스플레이는 이것저것 있었지만 저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저 요청하기버튼으로 기사님께 화장실요청도 가능하다고 해요.

무선충전도 가능하게 되어있었는데 제 기종이 아이폰이라 그런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거 작동했으면 100점 줬을 것 같아요.

처음으로 타본 프리미엄 고속버스, 상세하게 리뷰해봤습니다.
앞으로 고속버스 이용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프리미엄 고속버스 가격 정보 사용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