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짬뽕 리뷰 [편의점 신상 삼양 불닭볶음면 세븐일레븐 CU GS25]

정우씨 2022. 3. 31. 19:18

불닭짬뽕 리뷰 [편의점 신상 삼양 불닭볶음면 세븐일레븐 CU GS25]

요새 편의점 신상이 나오면 빠르게 리뷰를 해보려고 모든 편의점 인스타그램을 다 팔로우 해놨어요.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에서 불닭짬뽕 신상 출시 포스팅이 올라와서 회사 근처에 있는 세븐일레븐을 방문했는데 없더라고요.
저는 이 제품을 CU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 제품정보

삼양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불닭짬뽕입니다.
불닭으로 더욱 화끈해진 고기짬뽕.
가격은 1개 1600원입니다.
CU편의점에서 묶음으로 되어있길래 사장님께 개별로 구매가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1개단위로 판매를 해주셨어요.

▶ 조리방법

1. 끓는 물 550ml에 면과 액상소스, 후레이크를 넣고 5분간 더 끓여주세요.
2. 조리 후 조미유를 넣고 잘 섞어준 뒤 드세요.

▶ 영양정보

나트륨 95%, 탄수화물 26%, 당류 5%, 지방 35%, 포화지방 53%, 콜레스테롤 0%, 단백질 24%.
중량 140g, 칼로리 555kcal.

불닭 파이어 레벨 (Buldak Fire Level) 은 3단계였어요.

▶ 제품구성

면, 액상소스, 후레이크, 조미유.

조리해서 이쁜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조리는 일반 라면 조리와 비슷해서 어려운점이 없었어요.
걷보기로는 면도 그렇고 오뚜기 진짬뽕과 비슷한 느낌이였습니다.

▶ 맛

처음에 국물을 떠서 먹었는데 매운맛이 오리지날 불닭볶음면만큼 확 올라오지는 않았어요.
맵기 정도는 신라면이나 열라면보다 더 매운 느낌이였습니다.
매운걸 잘 먹는 편이 아닌데 먹을 때 엄청 힘들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라면 맛은 불닭볶음면 소스의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짬뽕라면의 맛이 강했습니다.
진짬뽕 매운맛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편하실 것 같아요.

삼양 신제품 불닭짬뽕을 리뷰해봤습니다.
이렇게 매운 짬뽕라면은 아무래도 처음이라 먹는데 재미도 있고 했네요.
매운걸 즐겨 드시는분들은 아마 자주 찾으실 것 같은 느낌이였고 저는 매운 음식을 그렇게 즐겨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덜 매운 라면이 확실히 맛있게 먹기는 좋다고 느꼈습니다.
이상으로 불닭짬뽕 리뷰 [편의점 신상 삼양 불닭볶음면 세븐일레븐 CU GS25]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