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궁동 카페 공간상점 part2 리뷰 [수원 데이트 | 애견동반 카페]

정우씨 2022. 7. 6. 07:50

행궁동 카페 공간상점 part2 리뷰 [수원 데이트 | 애견동반 카페]

운멜로 식당을 이른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웨이팅을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딱히 갈 곳도 없어가지고 웨이팅 접수 후 나왔는데 바로 옆에 카페가 있었어요.
그 카페가 이 공간상점이라는 카페였습니다.

카페 공간상점.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WE"RE OPEN.
우측에는 영업시간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주중 13:00~22:00 / 주말 12:00~22:00.

메뉴입니다.
We're 1인 1음료.
커피, 차를 판매하고 있었고 칵테일, 위스키, 병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혼자 오셔가지고 술을 드시는분도 계셨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에서 바라본 카페 입구입니다.
전체적으로 갈색 나무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었고 안에서 나무냄새가 나서 기분이 좋았어요.
공간상점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이고 카페 내부에 대형견인 리트리버가 상주하고 있어요.

커페 내부입니다.
음료를 만드는 곳에 LP판이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빌 에반스도 있어서 반가웠어요.

카페 내부는 재즈 음악이 틀어져 있었습니다.
재즈 음악이 깔아져서 그런지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밤에 와서 위스키 한잔 하고싶은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디오 위에 원하시는 LP 가져오시면 틀어드립니다 라고 쓰여져 있었어요.

벽장에 술이 있었는데 가격표가 붙어있는걸 보니 판매용인 것 같았어요.
가격은 3만원대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청포도에이드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6000원입니다.
밑에 시럽이 가득 깔려져 있어서 잘 섞어준 후 마셨어요.
밖이 너무 더웠는데 들어와서 시원한 음료를 마셔서 너무 좋았어요.

카페 내부에서 바라본 출입구.
카페 내부 자리

포스팅을 하면서 사진을 보는데 카페를 해가 진 후에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조명에 분위기가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카페 내 상주하고 있는 리트리버입니다.
리트리버가 사람에게 그렇게 많은 관심을 주지는 않았는데 바라보고만 있어도 너무 귀여웠어요.
대형견을 이렇게 실내에서 본 적이 없어가지고 신기해서 계속 쳐다보고 있었네요.
이상으로 행궁동 카페 공간상점 part2 리뷰 [수원 데이트 | 애견동반 카페]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