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갈비찜 맛집 [강남면옥 / 대전]

정우씨 2018. 3. 28. 23:07

안녕하세요~


팀 점심식사로 메뉴를 결정하다가 냉면만 먹기에는 아직 너무 추울것 같아 갈비찜을 선택했습니다.


둔산동에 위치한 강남면옥을 방문했는데요,


대전 서구 둔산로123번길 15 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면옥 입구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있어가지고 길거리에 주차를 하지 않아도 됬어요.


계산을 하고 나올 때 영수증에 도장같은걸 받고 주차장에 내면 되더라구요 ㅎㅎ


점심시간에 미리 예약을 해가지고 제시간에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강남면옥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소갈비찜과 비빔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점심시간에 갈비찜을 먹는 사람들은 많이 없더라구요


주로 냉면에 만두나 갈비탕을 많이 찾는걸로 보였습니다.



입가심으로 나온 갈비탕 국물입니다.


진한 갈비탕 국물이 속을 녹여주고 입맛을 돋아줬습니다.


그냥 싸구려 육수가 아니라 진짜 갈비탕 국물이랑 맛이 똑같아서 신기했어요


셋이서 국물을 반절이상 마셧답니다 ㅎㅎ



메인으로 나온 갈비찜입니다.


사이즈는 중이고 가격은 43000원입니다.


양이 정말 많았어요


처음에 뼈를 다 발라내고 가위로 잘라 먹었습니다.


셋이서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먹을만 하다고 생각 될 정도였어요 ㅎㅎ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입가심으로 비빔냉면을 주문해서 나누어 먹었습니다.


데코레이션이 조금 신기하게 나왔네요 이제 보니까 ㅎㅎ


과일맛이 나는 비빔양념에 맛있게 비벼서 먹었습니다.


남자 셋이서 비빔냉면2개, 소갈비찜중자를 다 먹으려고하니까 진짜 배불러서 조금씩 남겼습니다.


고기는 아까워서 다 먹어 치웠어요 ㅎㅎ


가끔 점심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는것도 삶의 질을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