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편의점 추천 계란샌드위치 가격 맛 칼로리 리뷰 [리얼촉촉에그샌드]

정우씨 2022. 7. 26. 07:52

세븐일레븐 편의점 추천 계란샌드위치 가격 맛 칼로리 리뷰 [리얼촉촉에그샌드]

요즘 점심시간에 종종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를 사먹는어요.

점심식사 비용보다 덜 부담스럽기도 하고 자리에서 간단히 해결하기 좋은 것 같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롯데푸드의 마지막 한입까지 고소하고 부드러운 리얼촉촉에그샌드.

EGG SANDWICH.

가격은 2200원입니다.

차갑게 먹는 제품입니다.

식품정보입니다.

유통기한과 영양정보입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자 20일 기준으로 21일까지로 하루정도 여유가 있었어요.

나트륨 30%, 탄수화물 9%, 당류 4%, 지방 46%, 포화지방 73%, 콜레스테롤 77%, 단백질 16%

총 내용량 137g.

칼로리 375kcal.

샌드위치 빵 질감입니다.

평소 먹던 편의점 샌드위치 빵과 비슷했어요.

편의점에서 계란샌드위치는 이번에 처음 먹어봅니다.

안에 샌드위치 두개가 있었고 계란샐러드가 안에 넉넉하게 들어있었어요.

계란 흰자는 크게 조각이 나있어서 씹는 맛도 있었어요.

한 입 먹고 와 정말 맛있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세븐일레븐 계란샌드위치 하면 일본에서 판매하는 계란샌드위치가 정말 유명한데 한국에서 판매하는 계란샌드위치도 참 맛있었어요.

계란의 고소함과 달콤함이 참 맛있었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리얼촉촉에그샌드를 먹어봤습니다.

빵도 전혀 퍽퍽하지 않았고 계란만 들어있어서 맛이 심심할 것 같았던 생각이 완전 바뀌어버리는 날이였습니다.

계란의 고소함을 잔뜩 느끼고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샌드위치였습니다.

이상으로 세븐일레븐 편의점 추천 계란샌드위치 가격 맛 칼로리 리뷰 [리얼촉촉에그샌드] 포스팅을 마칩니다.

 

▶흥미로운 관련 포스팅

 

일본 편의점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것 [일본여행 / 세븐일레븐 계란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하계휴가로 8월1일~4일 3박4일간 도쿄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 도중 편의점을 종종 방문 했었는데요, 음식을 주로 맛집에서 사먹다 보니 편의점 음식을 그렇게 많이 먹지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