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 김밥 추천 스팸 볶음김치 김밥 가격 맛 칼로리 영양정보 유통기한 리뷰

정우씨 2022. 8. 13. 11:22

gs25편의점 김밥 추천 스팸 볶음김치 김밥 가격 맛 칼로리 영양정보 유통기한 리뷰

최근에 집에 컵누들을 잔뜩 시켰는데 함께 먹을 밥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편의점에 도시락이나 김밥을 구매하러 갔다가 맛있어보이는 김밥을 발견했습니다.

gs25의 김밥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4가지의 김밥이 있었는데 저는 그 중 가장 맛있어 보이는 가장 우측의 김밥을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김밥은 스팸 매일함 볶음김치 김밥입니다.

가격은 2400원입니다.

힘들었던 기억은 스팸메일함으로~

#Everyday #스팸습관.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238g.

칼로리 365kcal.

나트륨 39%, 탄수화물 15%, 당류 2%, 지방 24%, 포화지방 26%, 콜레스테롤 18%, 단백질 22%.

조리는 매장용 전자레인지에 30초, 가정용 전자레인지에 40초 조리합니다.

유통기한은 8월 13일 14시까지, 구매일자 8월 12일 기준으로 하루정도 여유가 있었어요.

편의점 김밥을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김밥은 총 8조각이 있었어요.

편의점 김밥을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생각보다 김밥 크기가 큼직했고 안에 속도 어느정도 차 있어서 놀랐습니다.

스팸 볶음김치 김밥 속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에 단무지, 맛살, 스팸, 계란, 김치가 들어있었어요.

이름이 스팸김밥이라 그런지 스팸의 크기가 가장 컸습니다.

맛은 스팸의 식감이 가장 돋보이는 맛이였어요.

짭조름한 스팸과 다른 재료들이 잘 어울리는 맛이였고 달콤 짭짤한 맛이 많이 났어요.

볶음김치의 양은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오랜만에 편의점 김밥을 먹어봤습니다.

김밥 전문점보다 맛이 부족하긴 하지만 이 정도면 과거의 편의점 김밥에 비해 많이 발전한 것 같습니다

스팸 볶음김치 김밥은 컵라면과 함께 먹으면 참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gs25편의점 김밥 추천 스팸 볶음김치 김밥 가격 맛 칼로리 영양정보 유통기한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