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아랑 고기국수 리뷰

정우씨 2018. 4. 7. 11:22

안녕하세요~

 

행복한 금요일인데 미세먼지 수치가 200은 기본으로 넘는 기분 나쁜 날이네요.

 

하루빨리 정부가 중국과 협의하여 해결해 줬으면 하는데 아쉬운 마음입니다 ㅎㅎ

 

오늘은 점심식사로 사무실 바로 밑에 위치한 아랑 고기국수를 방문했어요

 

대전 둔산동 청사오피스텔 1층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고기국수는 조금 생소한 이름이었어요.

 

제주도의 대표 국수요리로 사골과 수육을 곁들여 만든 전통적인 국수라고 합니다.

 

국수 말고 국밥, 수육도 따로 판매중이더라구요.

 

 

 

아랑고기국수의 메뉴판입니다.

 

저의 세번째 방문이었는데 먼가 고기국수말고는 도전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ㅎㅎ

 

다음엔 비빔국수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이번에도 늘 먹던 고기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7000원

 

 

기본찬은 두 종류로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나옵니다.

 

고기국수에 곁들여 먹을 수 있게 김가루와 후추, 고추장양념이 같이 나오네요.

 

기본찬이 다른 식당에 비해 너무 심플해서 좀 아쉬운점이 있긴 하네요.

 

김치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놓아서 약 5분만에 음식이 나왔어요.

 

저번에 왔을때는 그냥 와서 주문을 했는데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던걸로 기억납니다.

 

뭐 따로 이유가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이곳이 청사오피스텔 바로 1층이라 점심시간이되면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북적거려요

 

반찬도 다 셀프인 이유가 있더라구요

 

 

 

수육과 함께 노란 면발을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면 식감은 짬뽕면과 거의 동일했어요.

 

국물은 말그대로 사골국물이고 고기는 부드러운게 김치와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러고보니 김치맛도 수육김치와 맛이 비슷한것같네요.

 

만약 친구들과 온다면 국수와 수육까지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아랑고기국수 한번 방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