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메뉴 가격 추천메뉴 칼로리 [Krispy Kreme Doughnut]

정우씨 2022. 9. 26. 07:59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뉴 가격 추천메뉴 칼로리 [Krispy Kreme Doughnut]

인계동에서 돌아다니다가 도넛이 갑자기 먹고싶어져서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방문했어요.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이전에 먹어보긴 했었는데 제가 직접 가서 구매하는건 이번이 처음이였습니다.

인계동에 위치한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입니다.

매장이 굉장히 넓고 깔끔했어요.

저는 밤 9시가 넘어서 방문을 했는데 매장이 10시 마감이라 그런지 도넛도 많이 없고 매장에서 드시는 손님도 별로 없었습니다.

이제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인 오리지널 글레이지드 더즌 가격은 12개에 15000원입니다.

칼로리는 2412 칼로리로 1개당  201kcal정도입니다.

그 외로 다른 도넛들이 있고 가격과 칼로리가 모두 달랐습니다.

다른 도넛들은 칼로리가 12개 최대 6900칼로리까지 가네요.

그 외 음료와 아이스크림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는 M사이즈 4200원, L사이즈 4700원입니다

밤 늦게 방문해서 얼마 없는 도넛들.

원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먹을려고 했는데 다 팔려서 없었어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1개 가격은 1600원입니다.

도넛이 없어서 남아있는 도넛 중 맛있어 보이는 도넛 4개를 골라서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도넛 4종입니다.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메뉴들이라 그냥 먹어봤는데 여기서 우측 상단에 있는 로투스 비스코프 도넛이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안에 크림이 들어있고 캬라멜? 모카? 느낌의 달달한 맛이 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무조건 또 구매할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뉴 가격 추천메뉴 칼로리 [Krispy Kreme Doughnut]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