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온풍기 장/단점 & 유파(EUPA) TSK-1000MB 리뷰

정우씨 2018. 11. 30. 20:04

사무실에서 온풍기 장/단점 & 유파(EUPA) TSK-1000MB 리뷰

 

슬슬 날씨가 추워지더니 사무실까지 꽁꽁 얼어버리는 겨울이네요.

난방이 잘 되는 사무실도 물론 있겠지만 저의 사무실은 아니었습니다.

게다가 자리도 창 쪽 위치이기 떄문에 한겨울이 되면 한기가 들어왔는데요, 동료와 함께 온풍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유파의 온풍기입니다.

19900원에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어요.

사이즈가 작아서 사무실에 놓기 적당했어요.

히터를 구매하니 없던것과는 천지 차이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마치 삶의질이 엄청나게 향상된 느낌!

 

 

에너지소비효율 정보입니다.

가정에서 사용 시 월 163000원이 나온다고 적혀있습니다.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은것 같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사무실에서 사용할거니 상관 무!

앞쪽에는 온도와 풍량 노브가 있습니다. 

빨간색 램프가 있어서 온오프를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아래에는 온풍기가 넘어졌을 시 오프되게 장치가 있습니다.

안전에 대비해 설계되었어요.

현재 제가 사용하고있는 유파 온풍기.

정말 빨리 가열되어 뜨거운 바람이 거의 바로 나오는 수준입니다.

온풍기이기 때문에 주변의 온도가 함께 올라가는 효과도 좋아요.

하지만 온풍기를 가동하는 순간 뜨거운 바람이 위로 올라오면서 호흡기가 건조해져요.

건조함에 민감하신 분들은 온풍기는 피하시고 히터쪽이 더 적절한 선택일것 같습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