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 강의/강좌 기사퍼스트 수강 후기

정우씨 2019. 1. 23. 16:30

정보처리기사 강의/강좌 기사퍼스트 수강 후기


올해 개발자로 일한지 3년차가 되는데요, 제가 전문대학을 나와서 산업기사 자격증만 소지하고 기사 자격증은 자격이 안되서 취득을 못 했는데요,


이제 산업기사를 소지하고 관련직종에서 일을 1년 이상 했으니 자격이 되서 응시를 하려고 했습니다.


작년인가 필기를 혼자 공부하고 따려고 했었는데요, 제가 너무 만만하게 생각했는지 1과목 데이터베이스에서 과락을 하고 채점을 안 했던 기억이 나네요.




사실 직장인이 일도 하고 퇴근 후 책을 보며 공부를 한다는게 쉽지가 않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도 일을 마치면 눈이 스르르 감겨가지고 도무지 책을 보면서 공부를 한다는건 힘들거라 생각해서 강의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사퍼스트는 제가 정보처리기능사, 산업기사를 취득한 시절 시험 후 답안을 확인 시 종종 방문했던 페이지입니다.


아무래도 이름이 익숙하다 보니 다른 강의페이지보다 친숙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저는 직원들과 함께 공동구매를 진행했습니다. 패키지강의 필기/실기 + 교재까지 128400원입니다.


가격을 보면 그렇게 바가지 금액이 아닌 것 같아요. 요즘 유명한 강의는 동영상을 보는것도 2~3회로 제한을 걸어놓더라고요.


정보처리기사 패키지강의는 수강기간이 100일입니다. 시험에 떨어지면 1회 연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에 오시면 이렇게 필기, 실기가 나누어져 강의들이 순서에 맞춰 나열되어 있습니다.


수강시간이 20~40분정도로 그렇게 많이 길지는 않았어요.




강의는 사람이 보이지 않고 단순히 PPT같은것을 보면서 진행됩니다. 


권우석 선생님이 설명을 너무 잘 해주셔서 지금 잘 듣고있긴 하는데 이번엔 꼭 한번에 붙어야 되는 입장이라 떨림이 없지는 않네요.


이번에 꼭 공부 열심히 해서 1차시험에 꼭 합격할 예정입니다.


여러분 정보처리기사 강의 고민중이시라면 기사퍼스트 강의 추천합니다.


2019 정보처리기사 시험일정


http://pdoggo.tistory.com/257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