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복수동 술집 종로맥가 메뉴, 안주 리뷰


집 근처에서 친구와 함께 간단하게 한 잔 하기위해 술집을 찾았습니다. 마침 복수동 근처에 맥주집이 많더라고요.


이 곳은 학생들이 많이오는 곳이라서 그런지 비싼 안주를 파는 술집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친구가 안주가 괜찮다며 종로맥가를 방문했어요.




외부 사진을 올려드리고 싶지만 술을 먹으면 늘 까먹는 매장사진 ㅎㅎ. 다음부터는 꼭 먼저 찍고 들어가는 습관을 들여야겠어요.


종로맥가는 메뉴판의 안주 외에 슈퍼처럼 과자나 마른안주를 가져다가 드실 수 있어요. 그냥 와서 과자와 맥주한잔 하기도 참 좋을 것 같죠?




메뉴판입니다. 메뉴소개와 함께 종로맥가 이용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메뉴는 마른안주, 튀김안주, 외에 숯불, 훈제요리도 있습니다. 저희는 훈제치킨 닭다리를 주문했어요.


다른 술집과 다르게 신기한 것이 있었는데 마신 술병을 통에 넣어서 카운터로 가져가 계산하는것.


저희는 소주1병, 맥주1병만 마셔서 이렇게 소량의 경우는 사장님이 그냥 해주시는데, 


옆 테이블을 보니 막 맥주를 종류별로 10병이상 마셔서 계산이 힘들어질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술을 가져가는 곳. 종류별로 가격이 다 매겨져있어요. 맥주맛을 모르는 저는 카스가 가볍게 먹기 좋더라고요.


좋았던 점이 한 가지 더 있다면 맥주 종류별로 전용 잔이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주문한 훈제 닭다리가 나왔습니다. 원래 이렇게 살을 발라주지 않는 곳도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닭다리는 총 4개가 나오는데 12000원의 가격 치고는 정말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복수동에서 가볍게 맥주 한 잔 하실 곳 찾고계신가요? 종로맥가 추천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


  1. Favicon of https://0906hh.tistory.com 식빵이. 2019.02.18 20:34 신고

    안주가 맛있어보이네요
    음 지금 시간에 맥주한잔이 굉자히 당기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