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김밥 가격, 메뉴 해신볶음밥 리뷰

정우씨 2019. 3. 28. 23:38

김가네 김밥 가격, 메뉴 해신볶음밥 리뷰

최근 밥을 사먹기 시작한 이후로 김가네를 자주 방문하는 것 같아요.

김가네 김밥 가격 비싸기로 유명한데 가격을 한번 알아볼까요?

김가네 메뉴판입니다. 김밥 가격은 가장 싼 김밥이 3200원부터 가장 비싼 김밥은 4500원입니다.

어렸을 적 김밥 한 줄에 1000원 하던 시절과는 많이 달라진 모습이네요.

그래서 저는 늘 다른 음식을 먹습니다. 오늘은 해신볶음밥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6000원.

해신볶음밥이 어떤 뜻인지 궁금했는데 해산물과 매운 양념으로 볶아진 볶음밥입니다.

오징어와 새우가 쏠쏠하게 들어있고 생각보다 조금 매웠습니다.

제가 매운것을 못 먹어서 괜히 시켰다는 생각을 살짝 하기도 했습니다. 이마에서 땀이 뻘뻘 났어요.

대리님이 시키신 스팸김밥. 4500원. 김밥가격 정말 후덜덜하네요.

김밥 자체는 맛있지만 제 기준으로는 너무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이상 김가네 메뉴, 가격, 해신볶음밥 리뷰를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