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톤 인슐레이션 자켓 사이즈,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4. 28. 23:47

단톤 인슐레이션 자켓 사이즈, 가격 리뷰

 

단톤 옷이 너무 이뻐서 구매를 했어요.

뭔가 귀여운 이미지 때문인가 웬만하면 직수입은 이용을 안하는데 일본 직수입으로 구매를 하게 된 단톤 자켓!

제가 구매한 제품은 단톤 인슐레이션 자켓입니다.

일본 직수입으로 구매했고 가격은 20만원 초반대에 구매를 했어요.

온라인상으로 볼 때에는 부들부들한 재질인줄 알았는데 약간 바람막이같은 재질이었습니다.

정말 얇은 옷이지만 봄, 여름 가을 모두 입을 수 있고 반팔을 입을 때 살짝 춥거나 하면 걸치기 딱 좋은 두께였어요.

아름다운 단톤 로고. 일본에서 직수입 했지만 프랑스 브랜드라는 점.

저는 보통 상의 100사이즈를 즐겨 입는데 42사이즈를 착용하니 아주 잘 맞았어요.

단톤은 옷이 전체적으로 작게 나왔다는 소리가 있더라고요.

주머니 지퍼 디테일

하단 조임 디테일.

스포츠 브랜드가 아닌데도 원단이 좋은 것 같았어요.

최근 비가 왔었는데 물방울이 전부 튀겨나가는게 저를 더욱 만족시켜줬습니다.

단톤 브랜드 자체가 가볍게 옷을 구매하기는 가격이 조금 있는 브랜드지만 가끔 이런 데일리자켓 구매해놓으면 입기 참 좋을 것 같아요.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