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남은 피자 데우기 시간 온도

정우씨 2021. 12. 23. 21:49

에어프라이어 남은 피자 데우기 시간 온도


어제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 마스터 트리플 코스를 시켜먹고 몇조각이 남아가지도 오늘 저녁으로 해결하기로 했어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 냉장고에 있던 피자를 정말 맛있게 데울 수 있더라고요.

어제 먹다 남은 도미노피자.
냉장고에 넣어놓아서 피자가 완전 굳어버렸어요.
제가 과거에 포스팅했던 에어프라이어 피자데우기를 참고해서 조리해보기로 했습니다.

피자를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준 후 온도는 180도, 시간은 5분으로 설정했어요.

피자가 모두 데워졌습니다.
피자가 탄 부분이 전혀 없었고 치즈도 먹기좋게 녹은 정도였어요.
피자가 따뜻하게 유지되도록 한 조각씩 꺼내서 먹었어요.

잘 데워진 피자의 모습입니다.
갓 시킨 피자만큼 아주 먹기에 좋았어요.
혹시 냉장고에 있는 피자를 데워야 하신다면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데워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 블로거의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시간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시간 직장생활 하면서 할일은 업무 외로도 많고 시간과 힘은 없고 해가지고 가사노동을 최대한 줄여보자 해서 저녁을 간단하게 먹는 쪽으로 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간단하게 조리해서..
pdoggo.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양념치킨 데우기
에어프라이어 양념치킨 데우기 후라이드치킨은 남아도 에어프라이어로 데우면 그나마 바삭바삭하게 잘 조리가 되는데 양념치킨은 많이 남으면 늘 어떻게 데워먹을지 생각을 하게되는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데우..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