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기념 한라봉 초콜릿 [코롬방 한라봉초콜릿 / 제주도]

정우씨 2018. 3. 26. 00:15

안녕하세요?


주말 막바지인데 다들 잘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가족 중 누구 여행을 다녀왔는지 한라봉 초콜릿을 두 박스나 챙겨 왔습니다.


전 중학교 때 수학여행 이후로 감귤 초콜릿을 맛본적이 없는데 진짜 오랜만입니다.



디자인은 10년전이나 지금이나 변한게 거의 없는것 같네요 ㅎㅎ


초콜릿이 30개나 들어있는데 가격은 인터넷으로 구매 시 9600원 이네요.


현지 가격은 제가 안 다녀와서 추측불가네요...



초콜렛이 진짜 많이 들어있습니다.


뭐 가격에 비해서는 적은거일지 모르겠지만


요즘 편의점에 가도 초콜릿 가격이 정말 비싸니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ㅎㅎ


개당 300원꼴입니다.



생김새입니다.


제주 돌하르방 모양이 인상적이네요.


외국인 입장에서는 정말 신기할 것 같습니다.


크기는 500원짜리보다 1.5배정도 컷던것같아요



한라봉 초콜릿답게 내부는 노란색입니다.


색이 생각보다 참 이뻐서 신기했어요 ㅎㅎ


맛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옛날 제 기억으로는 플라스틱 씹어먹는 느낌이었던것 같은데 


요즘 상품들은 입에서 부드럽게 잘 녹아 맛이 좋았습니다.


화이트초콜릿 + 한라봉맛


이렇게 설명하면 맛이 상상이 되실지요;


제주도 한라봉초콜릿 오랜만에 맛보니 되게 반가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