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237

나나미카 보일드 울 집업 스웨터 코요테 사이즈 착용샷 리뷰

나나미카 보일드 울 집업은 원래 관심이 없던 제품인데 번개장터에 괜찮은 가격으로 매물들이 올라오길래 모델 룩북을 찾아보니 너무 이쁘더라고요. 그런데 후리스 치고 가격을 보니 국내 편집샵 가격이 83만 원을 보고 정말 너무 비싸다고 느껴졌습니다. 나나미카가 이번에 가격이 인상되면서 셔츠류도 이제 40만원이 넘어가더라고요. 아무튼 중고장터에서 좋은 가격에 새상품급 매물로 구매한 나나미카 보일드 울 집업. 이 제품은 후리스인데 소재가 87%가 울, 13% 나일론으로 제작되어서 만졌을 때 보들보들 신기한 촉감이었어요. 울이 사용되어서 그런지 가격이 이렇게 비싼가 봅니다. 색상이 코요테인데 뭔가 버켄스탁의 타우페 색상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같은 제품으로 블랙 색상도 있는데 코요테 색상이 훨씬 이뻤어요. ..

패션 2024.03.17

에어팟 맥스 헤드폰 거치대 리뷰 [데이오프 월넛 우드 원목 스탠드]

이번에 에어팟 맥스를 구매하면서 이왕이면 더 이쁘게 두고 싶어서 쿠팡에서 거치대를 하나 구매해 봤어요. 쿠팡에 헤드폰 거치대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이쁘 제품이 하나 있어서 그 제품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데이오프 월넛 우드 헤드셋 스탠드 거치대 알루미늄. 가격은 14930원입니다. 쿠팡답게 다음 날 바로 배송을 받아봤어요. 작은 박스 안에 구성품들이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호두나무로 제작된 원목 헤드. 라운드 처리 되어있어서 헤드폰을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었어요. 비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원목이라 그런지 고급스러움이 강조되었습니다. 밑에는 미끄럼방지 고무패드로 마감되어 있어서 흔들리지 않았어요. 밑 면 너비가 적당해 너무 휘청거리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제품 조립을 완성한 모습입..

제품 2024.03.17

에어팟 맥스 중고 가격 리뷰 거래후기 [애플 헤드폰]

에어팟맥스 당근마켓 눈팅만 몇 년을 했는지 모르겠어요. 공홈 가격 76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은 저에게 구매시도 조차 하지 못하게 하더라고요. 오늘 집에 가만히 누워있는데 집 근처에서 좋은 가격에 올라와서 바로 구매해 봤습니다. ▶ 에어팟 맥스 중고 가격 에어팟은 공홈 구매가 76만 9천 원입니다. (원래 71만 9천 원이었는데 환율 이슈로 국내출시 8개월 후 인상되었다네요) 중고 가격을 정말 오랜 기간 눈팅해 왔는데 제가 봐왔던 가격은 보통 이랬습니다. 미개봉은 60만원대 극미중고는 50만원대 사용감 적음은 40만원대 사용감 있음은 30만원대 제조연월도 23년 10월로 최근 제조 제품이었습니다. 요즘 에어팟 맥스 중고거래 사기가 많다고 해서 구매 전 구매내역 인증도 받고 제품을 구매하러 나갔어요. 가..

제품 2024.03.16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 사용방법 [카카오톡 선물코드 입력하는 곳]

최근에 생일이어서 요기요 상품권을 받았는데요, 이 상품권이 쿠폰이 아니라 다른 카테고리로 구분이 되는 게 신기해서 포스팅을 한번 진행해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받은 요기요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3만원 상품권이었고 이 상품권을 요기요 앱에 등록해서 사용해 봤어요. 제가 받은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입니다. 해당 화면에는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 선물코드가 있는데요, 그 선물코드를 요기요 특정 메뉴에서 입력을 해야 합니다. 요기요 앱의 마이요기요 메뉴에 진입하면 가운데 선물함 메뉴로 진입합니다. 선물함으로 들어오면 선물 직접 등록이 있는데 카카오톡 메뉴에 있는 선물코드를 입력하고 등록을 해줍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받은 선물에 30000원 쿠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제 음식 주문 결제창에서 선..

생활정보 2024.03.16

그랑핸드 규장 멀티퍼퓸 바디스프레이 향수 리뷰

개인적으로 규장 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랑핸드에 사쉐, 캔들, 멀티퍼퓸 이렇게 세 가지 제품이 있어서 사용해 봤어요. 오늘 리뷰는 그중 멀티퍼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구매하지 않고 생일선물로 친구에게 받았어요. 그랑핸드의 규장 멀티퍼퓸 제품입니다. 용량은 100ml, 200ml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각 35000, 45000입니다. 멀티퍼퓸인데 용도는 바디스프레이고 5~6시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규장은 뭔가 나무에서 나는 향 같은 신기한 느낌이 드는 향이었어요. 제품정보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200ml 제품. 케이스는 모두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뚜껑과 분사구. 집에 혼자 있을 때도 손목과 목 부분에 한 번 뿌리면 은은하게 향이 나서 좋았어요. 룸 스프레이를 구매할까..

패션 2024.03.16

먹다 남은 피자 보관방법 맛있게 먹는 법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요새 별로 배가 고프지도 않은데 음식 시켰다가 많이 남는 일이 종종 생기는 것 같아요. 지난주 저녁에 피자를 시켜서 먹었는데 레귤러 사이즈임에도 3조각이나 남아서 보관방법과 데우는 법 등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먹다 남은 피자 보관방법 피자를 먹다가 남는 일이 종종 생기는데요, 이럴 때는 식힌 다음 위생봉투에 넣어서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얼은 피자는 꺼내서 해동 필요 없이 바로 에어프라이어로 데워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먹다 남은 피자 데우는법 먹다 남은 냉동된 피자를 해동하지 않고 이렇게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줬습니다. 조리는 180도로 6분 조리했습니다. 저는 씬피자라 이렇게 조리했고 두꺼운 피자는 조리시간을 조절해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맛있게 데워진 피자. 갓 배달 온 것 같이..

생활정보 2024.03.16

다이소 먼지제거 키트 3종 세트 리뷰 [에어펌프 브러쉬]

최근에 살인자 장난감이라는 드라마에서 머리 짧으신 분이 피규어 먼지를 에어펌프로 제거하는 걸 보고 다이소가서 해당 제품을 찾아보니 있더라고요. 둘이 똑같은 제품인지는 모르겠는데 집에 있는 먼지를 제거해보려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다이소의 먼지제거 3종세트입니다. 가격은 2000원. 내부에 브러쉬, 크리닝천, 에어펌프가 있었어요. 저는 이 중 에어펌프와 브러시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사용방법과 용도가 안내되어 있었어요. 컴퓨터, 카메라, 멀티탭, 키보드, 모니터, 카메라 렌즈 등 다양한 용품의 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니 이렇게 3가지의 용품이 들어 있었어요. 한번 먼지를 제거해 볼까요? 수북이 쌓인 먼지. 혼자 사는데 일까지 바빠서 매일 청소를 하지 못하고 주말에 청소를 몰아서..

제품 2024.03.16

둔산동 쌀국수 맛집 추천 미분당 차돌양지쌀국수 점심식사

회사 근처에 새로운 식당이 생긴 것 같더라고요. 인테리어가 이쁜 게 무엇을 파는 음식집인가 했는데 쌀국수를 파는 음식집이었습니다. 궁금해서 오늘 직원들과 점심시간에 한번 방문해 봤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미분당 대둔산점입니다.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워낙 많아서 5분 정도 기다린 뒤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손님이 굉장히 많은 것 같더라고요. 내부에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10자리 정도 있어 보였어요. 매장 앞에 있던 메뉴판. 주문은 매장 바로 앞 키오스크에서 진행했습니다. 짜조, 버팔로윙 등 에피타이저를 팔고 있고 메인 식사로 5종류의 쌀국수가 있었어요. 저는 차돌양지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미분당 대전둔산점 영업시간입니다. 영업일은 월요일~일요일이고 영업시간은 AM 11:..

먹거리&맛집 2024.03.12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 우디한 향 추천 리뷰 [Aesop]

이솝에는 핸드워시가 여러 종류가 있는지 모르고 이전에 레저렉션 핸드워시만 사용하고 향이 제 타입이 아니라 그 뒤로 구매를 안 하고 있었는데요, 어쩌다가 어디에서 다른 종류의 핸드워시를 사용해 봤는데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 핸드워시는 이솝의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였습니다. 집에 쓰던 핸드워시가 다 떨어지자마자 바로 구매한 이솝의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 가격은 공식몰가 5만 3천 원이고 저는 4만 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요. 레저렉션 핸드워시는 시트론 계열 향이 많이 났던 기억이 있어서 제 타입이 아니었는데 이 제품은 우디한 향이 너무 좋았어요. 용량은 500ml로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조금만 짜도 거품이 많이 나서, 펌프를 조절해서 잘 짜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제품정보입니다...

제품 2024.03.10

이솝 브레스리스 바디오일 가격 향 사용후기 [Aesop Breathless]

사실 이솝의 바디오일은 구매하려고 구매한 건 아니고 패키지에 껴 있어서 그냥 사용해 보자 하고 어쩌다가 구매한 제품인데 만족도가 꽤 높아서 이렇게 리뷰를 해보게 되었어요. 제가 사용 중인 제품은 이솝의 브레스리스라는 보디오일입니다. Aesop Breathless A Bout de Souffle. Blood Orange, Jojoba Seed, Laurel Leaf. 오렌지가 적혀있어서 그런지 향이 우디한 향보다는 오렌지의 상큼한 향에 더 맞는 것 같고 호불호가 분명히 있을 것 같았어요. 저도 사실 오렌지 계열 향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그렇다고 이게 컨센트레이트 바디밤처럼 완전 오렌지향이 나는 건 아니라 그냥 사용 중에 있습니다. 만약 다음에 바디오일을 구매하게 된다면 다른 향을 구매할 것 같았어요...

제품 2024.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