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신제품 우영우김밥 먹어본 후기 [편의점 신상품]

정우씨 2022. 11. 18. 11:55

세븐일레븐 신제품 우영우김밥 먹어본 후기 [편의점 신상품]

최근에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에서 신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제품 이름이 우영우김밥인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드라마로 재밌게 보기도 해가지고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

세븐일레븐 우영우김밥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한 이상한변호사 우영우김밥입니다.

맛은 소세지와 참치 두가지가 있는데 참치맛이 하나 남아있어서 이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

우측 하단에 귀여운 우영우의 모습이 있어서 재밌었어요.

제품정보와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289g.

칼로리 425kcal.

나트륨 76%, 탄수화물 19%, 당류 0%, 지방 22%, 포화지방 29%, 콜레스테롤 13%, 단백질 31%.

우영우김밥

우영우김밥 듬뿍참치편입니다.

안에는 참치김밥 9개와 단무지가 들어있었어요.

제품명이 듬뿍참치편이라 그런지 참치가 정말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김밥 안에는 참치, 계란, 당근, 우엉, 오이, 햄, 단무지가 들어있었어요.

맛을 보니 다른곳에서 늘 먹던 참치김밥과 크게 다르지 않은 맛이였습니다.

듬뿍 들어간 참치가 입 안에 가득 들어와서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오이향이 중간중간 오기도 했는데 저는 거부감이 없었으나,

오이를 싫어하시는분들은 빼고 드셔야 될 것 같았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우영우김밥을 먹어봤습니다.

실제 드라마에서 우영우김밥에서 포장해서 먹는 그런 기분이 들기도 해서 먹으면서 참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우영우 드라마를 재밌게 보신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세븐일레븐 신제품 우영우김밥 먹어본 후기 [편의점 신상품]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