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주 가격 도수 맛 리뷰 [편의점 원소주 스피릿 차이 파는곳]

정우씨 2022. 9. 23. 07:55

원소주 가격 도수 맛 리뷰 [편의점 원소주 스피릿 차이 파는곳]

저녁에 친구와 한잔 할라고 집 근처에서 만나서 장을 보고 들어갈라고 나왔어요.

편의점을 방문했는데 글쎄 원소주가 있더라고요.

저는 원소주가 출시되고 지금까지 한번도 못 마셔봐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매해봤어요.

제가 발견한 원소주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발견헀어요.

앱으로 재고조회도 할 수 있는데 제가 들어갈때마다 0 표시만 있다가 이렇게 그냥 방문했는데 구했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원소주 스피릿 제품이고 가격은 12900원이고 도수는 24도 입니다.

그냥 원소주는 가격이 14900원, 도수가 22도라고 해요.

그냥 원소주가 숙성기간이 더 길어서 가격이 더 비싸게 책정된 것 같아요.

편의점에서 현재 판매중인 원소주는 원소주 스피릿입니다.

아무튼 구매해서 장바구니에 들어간 원소주 스피릿.

보기 힘든 술병이라 그런지 왜이렇게 이뻐보이나 모르겠습니다.

일단 어떤맛인지 너무 궁금해서 집에 와서 바로 냉동실에 넣어놨습니다.

원소주를 냉장고에 넣지 않고 판매하고 있어서 처음처럼을 먼저 마시고 원소주를 마셨네요..

집에 와서 마신 원소주의 맛은 어땠을까요??

맛은 화요 또는 일품진로와 비슷한 맛이였습니다.(개인적인 생각)

맛이 아주 미세하게 다른 것 같았는데 술을 잘 모르는 일반인이라 그런지 원소주가 다른 술보다 그렇게 맛있고 매력적이다고 느끼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원소주 드셔보시고싶은 분들은 근처 GS25에서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발견했으니까요~!

이상으로 원소주 가격 도수 맛 리뷰 [편의점 원소주 스피릿 차이 파는곳]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