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접이식 대야 바가지 가격 리뷰 [daiso]

정우씨 2023. 5. 9. 16:54

집에서 손빨래를 하려고 했는데 대야가 없어서 어디에 할 데가 없더라고요.
접이식 대야를 구매하려고 하다가 다이소에도 판매 중인가 궁금해서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접이식 대야와 바가지입니다.
접이식 대야만 보러 왔는데 바가지도 있었어요.
가격은 2000원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다이소는 대야와 바가지가 사이즈가 1개씩만 있었어요.

접어서 보관하는 바가지.
내부에 고무로 되어있어서 대야를 접고 펼 수 있습니다.

▶ 다이소 접이식 대야

제가 보러 온 접어서 보관하는 세숫대야.
푹 눌러서 사용 가능이고 걸어서 보관도 가능합니다.
대야가 크기가 커서 집이 좁은 저 같은 경우는 보관하기가 까다로운데 이렇게 접히면 보관에 용이할 것 같았어요.
사이즈는 25.2 * 25.2 * 9.3cm입니다.
사이즈가 손바닥만 했는데 속옷 빨래는 가능하지만 티셔츠와 그 이상으로 큰 의류는 손빨래가 좀 힘들어 보였어요.
저도 그래서 구매를 하지 않았답니다.
더 큰 사이즈가 있었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이렇게 고무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접을 수 있습니다.

대야인데도 이렇게 얇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대야와 바가지 다이소에 판매 중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
이상으로 다이소 접이식 대야 바가지 가격 생김새 [daiso]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