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유리창 문 손잡이 종류 가격 리뷰 [Daiso]

정우씨 2023. 6. 8. 12:01

집에 손잡이가 없어가지고 항상 왼쪽 문을 열어야 문을 열 수 있는 옷장이 있는데요, 다이소에 갔다가 우연히 많은 종류의 손잡이들을 발견하고 하나 구매해 보기로 했어요.

다이소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손잡이들입니다.

가격은 1000원부터 3000원까지 있었어요.

유리창 손잡이라고 써있지만 스티커를 부착할 수 있는 재질의 문이면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아서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간편한 부착식 유리창 손잡이입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유리나 광택면에 간단히 부착하여 손잡이 완성!

뒷 면에 스티커를 떼고 오염물이 제거된 유리창이나 광택면에 부착하여 사용합니다.

저는 손잡이가 없는 문에 이렇게 부착하여 사용해 봤습니다.

열어보니 손잡이가 떼어지지 않고 간편하게 문을 열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어요.

집에 문 손잡이가 필요하신 분들은 다이소에서 손잡이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

이상으로 다이소 유리창 문 손잡이 종류 가격 리뷰 [Daiso] 포스팅을 마칩니다.